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SRT, 부산관광공사 관광산업 관련 업무협약 체결:국토교통뉴스
로고

SRT, 부산관광공사 관광산업 관련 업무협약 체결

SRT-부산 관광 상품 출시

국토교통뉴스 | 기사입력 2022/10/01 [12:02]

SRT, 부산관광공사 관광산업 관련 업무협약 체결

SRT-부산 관광 상품 출시

국토교통뉴스 | 입력 : 2022/10/01 [12:02]

▲ 에스알-부산관광공사 업무협약식     ©국토교통뉴스

 

[국토교통뉴스] 에스알은 부산관광공사와 SRT 이용객 및 부산 관광객 유치와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27일 체결했다.

 

에스알과 부산관광공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SRT와 연계한 부산 여행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통합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부산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SRT와 부산시티투어버스, 호텔, 부산 관광콘텐츠를 연계한 테마형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는 등 국내여행 트렌드에 맞춰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스알은 SRT 열차와 부산시티투어버스를 연계한 패키지 상품을 운영하며 교통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렴하고 편리하게 부산여행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 혹은 SRT앱 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에 많은 국민들이 SRT로 즐거운 부산 여행길에 나서길 기대한다.”라며, “국내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SRT 함께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